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남도청 홈페이지에는 경상남도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알려주고 있어서 많은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남도청 홈페이지를 바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창원시, 김해시, 진주시, 양산시, 거제시, 통영시, 사천시, 밀양시, 함안군, 거창군, 창녕군, 고성군, 하동군, 합천군, 남해군, 함양군, 산청군, 의령군에 대한 소식을 전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청 전경

 

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글(www.google.com) 검색창에 경남도청 또는 경상남도청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경남도청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네이버(www.naver.com)에서도 많이 이용하는데요 마찬가지로 경남도청 또는 경상남도청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경상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gyeongnam.go.kr/index.gyeong

 

경상남도청 홈페이지 첫화면입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 경상남도에서 제공하는 지원정책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지원분야를 검색하거나 내가 받을 수 있는 모든 지원정책, 이곳에서 한번에 확인,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 중에 선택해서 지원 목록을 확인해도 됩니다.

 

 

수산물 방사능 정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건강에 관련된거라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는것 같습니다. 경상남도 수산물은 안전한지 경상남도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수산물 방사능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면 될것 같습니다.

 

 

경상남도청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요즘 핫 이슈가 정리되어있습니다. 1) 방사능 검사 참여 신청 2) 모다드림 청년통장 신청 3) 경남에서 한달 여행하기 4) e경남몰 20%할인 5) 경남 9월 축제 등 경상남도에서 유익한 정보가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경상남도에 대한 이의제기나 민원 신청을 해야할때도 경상남도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민원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홈페이지 > 도민의 소리함 > 민원신청 에서 바로 편하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청 공지사항이나 보도자료 등 소식들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경상남도청 홈페이지입니다.

 

 

경상남도청 홈페이지에서 알고싶은 내용을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