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kbstar.com)

국민은행은 환경, 사회, 책임경영과 좋은 지배구조 확산을 하여 지속가능한 가치와 고객 신뢰를 제고하고자는 목표로 탄소중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하여 국민은행을 설립하였으며 현재 본점은 영등포 여의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본점

 

오늘은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방법과 인터넷뱅킹 이용시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kbstar.com)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에 인증센터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인증서 발급후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발급은 아래 두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보안카드나 OTP가 없어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경우
  • 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한 경우

 

국민은행 인증서란?

 

인증서는 온라인에서 안심하고 전자거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라인 인감증명서로 발급시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별도의 발급비용은 없으며 개인, 개인사업자, 임의단체 고객 모두 발급 가능 대상입니다.

 

 

인증서 발급 가능한 조건의 경우 국민은행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 인증센터에 접속하면 인증서 발급가능한 메뉴가 나옵니다. 금융인증서 발급/재발급을 터치하여 인증서 발급을 진행합니다. ※타 은행에서 인증서 발급을 한 경우에는 금융인증서 타행 등록시 인증서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kbstar.com)

 

 

인증서 발급후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조회, 다른금융 조회, 계좌이체, 자동이체 등의 은행 서비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중 문의사항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이용바랍니다.

 

 

이메일상담이나 자주찾는질문 등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하단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고객센터를 이용 바랍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kbs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