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nhbank.com)

농협은행은 1961년 농업은행과 농협이 통합하면서 2012년 농협은행은 자회사로 출범하였고 본사는 중구 통일로(충정로1가)에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중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농협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립니다.

 

농협은행 본점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nhbank.com)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농협은행을 검색하고 나오는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농협은행 소식을 볼수있는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자하는 경우에는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찾아야하는데요 농협은행을 검색해서 접근했을때는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찾아야합니다.

 

 

여기에서는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자하는 경우를 위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첫화면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은 농협은행 인증서만 있으면 은행 업무를 온라인으로 해결할수있는 편리한 은행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은행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 한번만 인증서를 등록하면 3년까지 인증서를 이용할수있습니다. 인증서 발급을 위해서는 다음 두 조건만 충족하면 됩니다.

 

  • 농협은행 계좌보유자
  • 농협은행 영업에서 인터넷뱅킹 신청을 한 경우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신청을 해야하는 경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후 이용 바랍니다. ▶▶농협은행 영업점 찾기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인증센터로 접근하면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타은행에서 인증서 발급을 한적이 있다면 타행인증서 등록을 선택하여 농협은행 인증서를 발급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관련 문의사항은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검색창에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누르면 유사 질문과 답변을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으로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농협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1:1 문의를 이용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3000 / 1522-3000

2) 단축번호 누르기

111번 농협 계좌이체

112번 다른은행 계좌이체

211번 잔액 조회

218번 거래내역조회

0번 상담원연결

730번 For Foreigner

 

농협은행은 고객이 상담사 요청시 일정대기 시간이 경과하는 경우 고객의 불편함을 예상하여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콜백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09:00~17:00 사이 상담원연결을 요청시 전체고객 중 30초 이상 대기 발생시 자동으로 콜백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아래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www.nhbank.com)